정보이용료현금화 Options

Wiki Article

휴대폰 결제 방식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소액결제 한도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로 구분이 됩니다. 통신사 앱, 휴대폰 요금 고지서를 확인해보시면 별개로 표시 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을 구매하고 즉시 소액 급전을 구하는 꿀팁입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결제를 하는 모든 사람이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건 아닙니다. 바로 "정책"이나 "미납"이 잡혀있는 경우인데요. 미납은 말 그대로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되어 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한 상태이고 정책은 어떠한 사유로 인해 결제에 제한이 생겨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정책엔 많은 사유들이 있지만 보통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신규 개통 등 다양한 사유들이 존재하기에 결제를 하려면 어느 정도 공부가 필요합니다. 결제를 먼저 해주고 돈을 받는 결제 대행사(다날, 모빌리언스, 정보이용료현금화 갤럭시아, 페이레터)들은 이런 사유가 있는 경우 결제를 아예 못하게 막아버리거나, 결제가 되더라도 조금만 가능하게 설정해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정책, 미납이 잡혀있어도 결제가 가능한 상품들로 결제가 가능한지 시도를 통해 확인해 봐야 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